UPDATED. 2024-04-30 18:00 (화)
 실시간뉴스
이명종 원장, 실 리프팅 노하우 강연
이명종 원장, 실 리프팅 노하우 강연
  • 박소영
  • 승인 2018.01.1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깊어지는 주름과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민트리프트
 

지난 11일, 부산 노블레스 성형외과 이명종 원장은 한스바이오메드㈜(대표 황호찬)를 방문하여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 리프팅 관련 강연을 진행하였다.

한스바이오메드 사옥 4층 벨라젤홀에서 진행 된 이번 강연에서 이명종 원장은 민트리프트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민트리프트를 활용한 다양한 시술 케이스를 선보였다.

이명종 원장은 thread lift에 대해 “메스를 대지 않는 미니멀하고 간단한 시술 방식으로 수술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주며 젊음에 대한 환자의 니즈를 충족 시켜 줄 수 있는 시술이다.” 고 설명했다. 덧붙여 “민트리프트는 다양한 규격으로 시술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써 많은 적응증에 활용되고 있다. 

특히 금번 새로 선보인 MINT easy와 MINT fine 제품은 시술 시간도 단축되고 최소 침습에 용이하게 제작되어 블리딩과 붓기가 적고 회복이 빨라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고 설명했다.

한스바이오메드 측은 “이명종 원장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실 리프팅의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며 동시에 질의 답변 및 논의가 이루어져 뜻 깊은 강연이었다”고 전했다.

이번 강연에 소개 된 민트리프트는 국내 PDO 실 중 유일하게 FDA에 suture로 승인 받은 제품으로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MFDA)에 안면조직고정용으로 승인받아 안전성이 입증된 리프팅 PDO실이다. 국내 최초 특허 받은 몰딩 방식의 돌기가 3D 입체구조로 이루어져 피부조직에 전방위적으로 적용되어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