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01:30 (금)
 실시간뉴스
SBS일요특선다큐 프로그램 ‘신의 선물, 플라즈마’에 소개된 피부관리기 관심
SBS일요특선다큐 프로그램 ‘신의 선물, 플라즈마’에 소개된 피부관리기 관심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2.2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메디케어의 플라즈마 피부관리기가 SBS일요특선다큐 ‘신의 선물, 플라즈마’ 통해 조명을 받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일요특선다큐 ‘신의 선물, 플라즈마’에서는 플라즈마가 균을 죽이고 건강한 세포를 자극하는 점에 주목하여 활발한 연구가 진행 중인 플라즈마 의료 미용 분야에 대해 자세하게 다뤘으며, 암세포를 자연 소멸하게 하고 각종 피부질환 치료에 활용되는 플라즈마의 살균력과 재생능력에 대해 소개했다. 아직까지 생소한 개념일 수 있는 플라즈마는 장마철 하늘에서 발생하는 번개, 일상을 밝혀주는 형광등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고체, 액체, 기체와 더불어 제 4의 물질로 불리고 있다. 

특히 세계 시장을 앞서가고 있는 한국의 플라즈마 기술을 소개하며, 까다로운 뷰티 선진국 유럽을 사로잡은 플라즈마 전문 메디컬기업 ㈜서린메디케어(대표 김병철)를 집중 조명했다.

엔지니어 출신의 김병철 대표는 기술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와 소비자의 편의성을 가치로 두고 30여종의 다양한 플라즈마 의료기기를 개발하며, 설립 5년 만에 피부치료 관련 20여개의 특허 및 인증을 보유해 미국, 유럽, 일본 등 30개국에 진출하며 플라즈마 피부 치료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서린메디케어 김병철 대표는 “플라즈마가 만들어갈 의학의 미래와 그 산업의 가치는 매우 높으며, 플라즈마 기술을 상용화하여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데 앞장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서린메디케어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토탈스킨케어가 가능한 홈케어용 피부미용기기 “플라즈마 샤워”를 선보였다. “플라즈마 샤워”는 화장품 흡수, 탄력 관리, 트러블 진정 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며 셀프뷰티케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업체 측은 “플라즈마 샤워”의 출시를 기념하여 청담 이지함 피부과의 히비스블랑 나이트크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의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