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1:25 (화)
 실시간뉴스
빙그레, 색다른 아이디어와 디자인의 요맘때, 참붕어싸만코 신제품 선봬
빙그레, 색다른 아이디어와 디자인의 요맘때, 참붕어싸만코 신제품 선봬
  • 박소영
  • 승인 2018.03.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대표이사 박영준)가 색다른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신제품 요맘때, 참붕어싸만코 젤리를 출시했다.

요맘때 아이스크림의 맛과 색감을 그대로 재현한 ‘요맘때 젤리’는 열처리 유산균을 젤리 속에 넣어 만든 아이디어 제품으로 요맘때 아이스크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제조는 한국에 건강기능식품을 수출한 대만의 유명 젤리 회사인 Gelking이 맡았다. 작년 4월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면서 각종 판매처 및 유통사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으며, 향후 입점 거래처가 늘어날 예정이어서 매출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빙그레는 기대하고 있다. 

참붕어싸만코 젤리는 붕어가 각종 과일을 물고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참붕어싸만코 젤리는 자몽, 오렌지, 포도 등 여러 과일맛이 나는 제품으로 비타민C 1일 권장량을 함유하고 있다. 제조는 프랑스의 120년 전통의 캔디류 전문 제조사인 Pierrot Gourmand社가 맡았다. 참붕어싸만코 젤리는 제품 준비, 개발 기간에 약 1년여가 소요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 유행은 역시 콜라보레이션”이라며 “히트 아이스크림인 요맘때와 참붕어싸만코를 젤리로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