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6:25 (수)
 실시간뉴스
남자 메이크업베이스, '남성전용BB크림'이 중요…
남자 메이크업베이스, '남성전용BB크림'이 중요…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4.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그루밍 트렌드’ 자료를 살펴보면, 남성들의 상당수가 뷰티 제품을 통한 자기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여성 못지않게 겉모습에 많은 투자를 하는 ‘그루밍 족’이 눈에 띄게 증가하면서, 남성도 화장을 하는 시대가 왔다.
 
영상 플랫폼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남성 유튜버들이 인기 랭크에 오르면서, 남성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과거에는 여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화장품이 이제는 남성에게도 적용되고 있다. 스킨케어제품을 사용하는 경우는 물론, 눈썹을 다듬거나 남성비비크림을 바르는 등 ‘화장하는 남자’가 점점 늘고 있다.
 
남자는 남성용비비크림을 발라야 하는가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데, 남성피부와 여성피부는 차이점이 있다. 남성의 피부는 여성보다 더 두껍고 탄력을 잘 잃는다. 또한 남성호르몬의 영향으로 피지의 분비가 많고 번들거림도 심하기 때문에 이러한 특성에 맞춘 남성비비크림을 추천한다.
 
일일이 제품을 챙겨바르는 것이 번거로운 남성을 위해 다양한 올인원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데, 남자썬비비는 썬크림과 비비크림을 혼합해 하나로 만든 제품이다. 
 
BOSOD 멀티 액션 비비는 티 나지 않게 바른 듯 안 바른 듯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남성비비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보쏘드 멀티 액션 비비에는 내추럴 혼합 물질이 함유, 수딩효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