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0:05 (화)
 실시간뉴스
교촌치킨, 가맹점 위생 관리 지원 나선다
교촌치킨, 가맹점 위생 관리 지원 나선다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7.13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교촌에프앤비㈜가 본사직원이 직접 찾아가는 클리닝 서비스 ‘클린데이’를 시행했다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가맹점 위생 강화와 동반성장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가맹점 클리닝 서비스 ‘클린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 위생 관리 지원에 나섰다.

교촌은 본사 직원 2~3명으로 팀을 꾸려 전국 가맹점을 방문해 클리닝서비스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클린데이’를 시행하고 있다. 올해 4월에 시작한 1차 클린데이에서는 가맹점 간판 및 외부 유리창 청소를 완료했다. 지난 6월 2차 클린데이에서는 가맹점 홀 바닥 및 벽, 의탁자, 전구 등 홀 전체 청소를 진행했다.

실례로 클린데이 1,2차 진행 후 각 점주들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매장을 위한 직접적인 활동에 대해 본사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가맹정 클리닝 서비스 후 매장운영에 대한 동기부여가 다시 살아났으며, 매장 위생 관리의 중요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클린데이를 통해 본사 직원이 현장에 직접 방문해 평소 가맹점주 스스로 청소하기 어려운 매장 곳곳의 위생 개선 작업에 적극 동참해 함께하니 가맹점주님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가맹점과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교촌치킨만의 QSC를 더욱 끌어올려 고객 여러분이 항상 믿고 드실 수 있는 교촌치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