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06:00 (화)
 실시간뉴스
“아파트와 전원주택 장점 한 곳에” 타운하우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관심
“아파트와 전원주택 장점 한 곳에” 타운하우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관심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0.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운하우스는 공동주택과 전원주택 특징을 결합한 단지형 단독주택을 말한다. 친환경적인 개인 공간을 보유할 수 있다는 점, 마당 같은 넓은 테라스를 갖췄다는 점, 복잡하고 답답한 아파트 생활을 탈피해 전원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평택 용죽지구에 조성되는 평택 타운하우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기존의 타운하우스 특징과 특화된 아파트 주거 설계를 모두 충족시켰다는 점에서 실거주 수요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수한 입지 조건까지 갖추면서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이들의 분양 문의가 늘고 있는 추세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경기도 평택시 용죽지구 연립주택용지(공동5BL)에 위치해 있다. 단지 규모는 지하 1층~지상 3, 4층 25개동, 총 218가구로 이뤄져 있다. 전용면적은 84㎡ A, B, C타입으로 구성됐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의 장점은 뛰어난 입지 조건이다. 단지 반경 5km 이내에는 SRT 지제역이 위치하고 있다. 이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20분대로 도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BRT(간선급행버스체계) 노선(지제역-안성IC)도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아울러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평택 구도심을 비롯해 타 도시로의 차량 이동이 수월하다.

교육, 쇼핑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자랑거리다. 용죽지구는 안심교육타운이 조성될 예정으로 용죽초등학교와 용이중학교가 2019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평택시를 대표하는 평택대학교와 평택고등학교와도 가까워 자녀들의 학습 분위기 조성에 유리하다. 내년 상반기 오픈 예정인 신세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안성(가칭)'도 가깝다.

아파트 장점에 비견될 특화 설계도 돋보인다. 단지는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공간연출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일반 아파트 전용면적 84㎡ 대비 약 40~60㎡가 넓은 서비스면적을 제공해 실사용 면적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또 일부 세대에서는 옥상 테라스 및 이와 연계된 다락을 계획하고 반침형 공간을 제공하는 등 공간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용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집 앞 주차장, 옥상, 테라스가 있는 단독주택형 주거 공간이면서 아파트처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외부공간을 공유하는 단지인 점도 특징이다. 단독주택처럼 층간소음 걱정이 없을 뿐 아니라 아파트와 같은 집단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관리가 편리하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 279-4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분양 마감이 임박한 만큼 현장에 누구나 방문 가능한 샘플하우스도 운영 중이다. 샘플하우스는 사전 신청시 누구나 언제든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