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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딩해, 웨딩 정보와 고객 니즈 반영 컨셉 상품 제공 위해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MOU 체결
웨딩해, 웨딩 정보와 고객 니즈 반영 컨셉 상품 제공 위해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MOU 체결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1.09 10:1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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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정보 플랫폼 '웨딩해 (주 다원앤딜)'가 국내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인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웨딩해와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 양사는 ▲건전한 결혼식 문화 확산 협력 ▲ 웨딩 컨설팅 서비스 ▲ IMC 마케팅 전략 등 상호 협력하는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는데 협의키로 했다.

웨딩해는 그간 과장된 웨딩 광고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 부부에게 정확한 웨딩 정보와 맞춤 상품을 제공하는 서비스 구축을 위해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지속적으로 협의해왔다.

웨딩해는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의 풍부한 노하우를 흡수해 결혼 준비의 가이드가 되는 웨딩 정보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컨셉 상품을 제공하는데 힘쓸 계획이다.

웨딩해 (주 다원앤딜) 구본재 운영 이사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웨딩 관련 최신 정보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웨딩해는 웨딩 매거진 콘텐츠와 고객 맞춤 컨셉 상품을 제공해 예비 부부가 합리적인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이다. 웨딩해의 매거진 콘텐츠와 웨딩 상품은 웨딩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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