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3:05 (수)
 실시간뉴스
리엔케이의 베스트셀러 빛크림, 봄/여름 전용으로 런칭
리엔케이의 베스트셀러 빛크림, 봄/여름 전용으로 런칭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3.2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과 땀에 무너지지 않는 SS용 광채 톤업 크림, 김성령 공항크림으로 인기

웅진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스테디 셀러인 빛크림 시즌 6 ‘모이스트 래디언스 컬러크림’을 26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리엔케이의 빛크림은 2013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약 1,550억원 누적판매를 돌파 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시즌 1부터 5까지 약 5년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 봄과 여름 시즌 전용 제품을 출시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산뜻한 제형의 물빛 톤업 크림으로, 핑크빛 어린 피부로 유명했던 빛크림 시즌 5의 강점에 자외선 차단력과 지속력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리엔케이는 화장품 업계에서 기초와 색조 제품인 톤업 크림의 시장을 개척,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신규 크림으로 다시 한 번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러운 광채피부에도 부합되는 리엔케이 시즌6 빛크림은 동안 미모로 손꼽히는 배우 김성령이 공항에 등장할 때마다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김성령 공항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SS 시즌을 맞아 출시된 모이스트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바깥 활동은 잦아지고, 기온은 올라가는 봄&여름 시즌에 최적화됐다. 피부가 물, 땀, 오일, 바닷물에 닿아도 무너지지 않고 오랜 시간 화사한 물빛 광채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색조 4중 프루프 인체 적용 임상 시험과 30시간 광채, 커버, 보습 지속에 도움을 주는 임상 시험을 완료했으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빛크림 시즌 6는 기존의 빛크림보다 더 산뜻하고 촉촉한 플루이드 크림 제형으로, 퍼짐성 좋은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하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된다. 아울러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도 도움이 된다.

3월 26일 화요일 오후 7시 40분부터 롯데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빛크림 시즌 6 패키지’는 빛크림 본품(45ml)을 기본으로 구성하고,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유용한 튜브 타입을(25ml) 추가 구성하여 실용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엑스트라 모이스처 라인 3종(스킨, 앰플, 크림)이 함께 구성돼 빛크림과 같이 사용할 경우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리엔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모이스트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케어와 커버가 동시에 가능한 10 in 1 올인원 베이스”라며 “물과 땀은 막아주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은 높여 주기 때문에 SS에 사용 시 상당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리엔케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번 빛크림과 더불어 매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확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