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12:40 (수)
 실시간뉴스
오쎄, 자연과사람들과 함께 ‘우리아이 아기천사 사랑나눔 캠페인’ 성료
오쎄, 자연과사람들과 함께 ‘우리아이 아기천사 사랑나눔 캠페인’ 성료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2.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8일, ㈜오쎄와 ㈜자연과사람들이 ‘우리아이 아기천사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두유 5,440개와 유아용 스킨케어 제품 및 핸드워시 등을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오쎄와 ㈜자연과사람들은 지난 10일부터 27일까지 ㈜오쎄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의 1+1 제품 구매시 ㈜자연과사람들의 ‘건강한 두유’ 제품 3팩을 사회복지법인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 결과 총 5,440개의 두유가 모였으며, 지난 28일 ㈜오쎄와 ㈜자연과사람들은 이를 아동복지시설 두 곳에 전달했다. ㈜오쎄는 자사 제품 ‘소이베베 베이비 크림’ 100개와 ‘메디버블 핸드워시’ 72개를 함께 기부하여 아이들의 피부 및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또한 이날 아동복지시설 곳곳을 청소하는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지난 17년부터 시작된 ㈜오쎄의 ‘우리아이 아기천사’ 캠페인은 올해로 세 번째 진행을 맞았다. ㈜오쎄는 지난 캠페인을 통해 보습력이 높은 소이베베 크림, 로션 제품 3,000개와 베지밀 두유, 메디버블 핸드워시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품목을 기부해왔다.

㈜오쎄 관계자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본 캠페인을 3년 연속 진행하고 있다”며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고객의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이베베는 콩(Soy) 발효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브랜드로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자극은 최소화하여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시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피부 무자극성' 제품 검증과 CMIT•MIT를 포함한 7 무첨가 인증까지 완료했다.

㈜자연과사람들은 지난 2001년 설립해 국내 유수의 식음료 25개사 ODM 수탁과 자체 브랜드 개발 및 식품안전에 힘을 쏟고 있다. 또한 2011년 유기가공인증 및 미국 FDA의 공장심사를 받은 것으로 시작해 ISO 22000 인증을 획득하는 등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갖춘 식음료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