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00:20 (일)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8:8 소규모 미팅파티 “커플 성사율, 만족도 높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8:8 소규모 미팅파티 “커플 성사율, 만족도 높다” 
  • 송기철
  • 승인 2020.01.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싱글남녀 총 16명이 함께하는 8:8 소규모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삼성카드가 함께 주최하는 새해 ‘무한설렘 미팅파티’는 2~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별도의 참석 비용은 없다. 신청자들 중 남녀 각 8쌍, 총 16명을 추첨해 파티를 함께할 예정이다.

오는 18일(토) 라헬의 부엌 도곡점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어지는 미팅파티는 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전문 MC가 진행을 맡는다. 친밀도를 높여줄 가벼운 커플 게임과 2:2 로테이션 대화 시간이 주어지기에, 참석자들은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파티를 함께할 수 있다.

이날 수플레 팬케이크와 케이크, 커피로 구성된 특별한 디저트를 제공하며, 상품으로 준비한 와인과 화장품, 텀블러 등의 제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신청은 12일까지 가연 홈페이지 속 미팅파티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된 이들에게는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을 진행한다. 기존 미팅파티의 분위기와 후기가 궁금하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미팅 파티를 개최해 다채로운 만남의 장을 열어주고 있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 미리 혼인, 재직 등 기본적인 신원 인증 과정을 거치는 등 안심 만남을 지향하는 것이 장점이다.

파티를 기획한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이벤트 담당자는 “가연의 미팅파티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의 커플 성사율과 만족도가 모두 높다”며 “문의가 많아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역삼동의 본점 이외에도 수원, 경인, 대구결혼정보회사 등 전국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가연은 ‘2019 제11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경영혁신 부문 중소기업진흥 공단이사장을 수상하며 9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