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7:35 (일)
 실시간뉴스
세리박스, 매일 먹어도 맛있는 제조식 ‘베리굿밀 다이어트’ 출시
세리박스, 매일 먹어도 맛있는 제조식 ‘베리굿밀 다이어트’ 출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02.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굿밀’을 리뉴얼 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세리박스, 베리굿밀 다이어트
▲세리박스 '베리굿밀 다이어트'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가 바쁜 일상 속에서 몸매 관리를 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베리굿밀 다이어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베리굿밀 다이어트’는 기존 식사대용 기타가공품으로 선보였던 ‘베리굿밀’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고칼로리 음식 섭취가 잦은 직장인, 학생 등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보조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다이어트 시 쉽게 허기지고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기 위해 기존 2가지 맛에서 3가지 맛을 추가해 리얼초코, 그린티라떼, 헤이즐넛향커피, 쿠키앤크림, 호두아몬드 총 5가지로 맛을 제공한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어 영향 불균형과 요요현상을 방지한다. 다이어트 시 음식 씹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호두, 카카오닙스, 아몬드, 현미 등 특허 받은 특수공법으로 공정된 그래놀라를 첨가해 크런키한 식감을 준다.

‘베리굿밀 다이어트’는 간편한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으로 별도의 텀블나 빨대가 필요 없고, 우유또는 두유와 함께 먹으면 가장 이상적이다. 
 
신제품으로 19일(수)부터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리박스는 수많은 사람의 고민인 다이어트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집착하는 세리박스 연구원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은 영상광고로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세리박스’ 콘셉트로 제작된 이 광고는 여성 모델의 몸매를 강조하지 않고, 제품 탄생 과정을 그리며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세리박스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광고 영상은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합계 누적조회수 1,200만회를 기록하며 온라인상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