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06:25 (화)
 실시간뉴스
안티에이징 시장, 피부탄력관리에 꽂혔다…오팔(OPAL)세대 위한 얼굴마사지기 눈길
안티에이징 시장, 피부탄력관리에 꽂혔다…오팔(OPAL)세대 위한 얼굴마사지기 눈길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1.2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 20% 할인 이벤트

100세 시대가 다가오며 ‘안티에이징(Anti-aging)’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피부탄력관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데, 특히 시간적인 여유와 경제력을 갖춘 신 중년층 ‘오팔세대(Old People with Active Life)’는 건강관리와 피부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다. 오팔세대의 주된 관심사로 안티에이징이 떠오르자 얼굴 주름과 처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관련 제품 시장 또한 급증하는 추세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안티에이징 시장은 2011년 11조9000억원에서 2020년 27조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 바 있다. 그 중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시장만 해도 8조9000억원을 형성하고 있어 안티에이징 관련 시장은 앞으로 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국내 안티에이징 관련 시장의 성장세가 가속화되는 가운데, 오팔세대 뿐 아니라 피부탄력관리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한 얼굴마사지기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집속초음파 기술(HIFU)’로 피부탄력관리와 주름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띠베뷰티(Attibe Beauty)의 안티에이징 가정용 얼굴마사지기 ‘홈쎄라(Homethera)’이다.

고강도 집속초음파로 피부 진피층에 집속열을 전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재생을 유도하고 진피치밀도를 증가시켜 피부탄력관리를 가능케 하는 홈쎄라는 아띠베뷰티의 휴대용 HIFU 얼굴마사지기인 ‘울트라리프3’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울트라리프3’ 카트리지 샷 수의 6배인 30,000샷이 홈쎄라 카트리지에 내장되어 있으며, 주 1-2회로 약 300샷을 사용하게 될 경우 카트리지 교체만으로도 약 2년 간 사용할 수 있다.

㈜아띠베뷰티는 가정용 얼굴마사지기 홈쎄라로 소비자가 보다 더 안전하게 안티에이징할 수 있도록 초음파 장치와 피부 미용 시술 장치 등 특허 출원은 물론 KC, CE, CQC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과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한 임상실험을 통해 안면 볼 리프팅 개선에 도움, 모공 개선에 도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었음을 확인받았다.

관계자는 “현재 아띠베뷰티에서는 홈쎄라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결제하는 방법이나 카드에 따라 최대 월 17,900원에 렌탈 구매도 가능하다”며 “오팔세대뿐 아니라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모든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할 얼굴마사지기 홈쎄라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얼굴마사지기 홈쎄라는 국내외 피부미용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하이로닉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