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01:15 (일)
 실시간뉴스
'트로트 신동‘ 김태연, 정읍시 홍보대사 위촉
'트로트 신동‘ 김태연, 정읍시 홍보대사 위촉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5.1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정읍시가 트로트 가수 김태연 양(사진 가운데)을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정읍시 제공]
전북 정읍시가 트로트 가수 김태연 양(사진 가운데)을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정읍시 제공]

전북 정읍시가 트로트 가수 김태연 양을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고 재능이 출중한 김태연 양을 홍보대사로 위촉함으로써 지역 이미지를 고취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김 양은 일전에 ‘국악 신동’으로 각종 춘향국악대전과 판소리 대회를 휩쓸었고 특히, 최근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로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아는 형님’과 ‘대한 외국인’ 등 TV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예능 천재로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지체장애인협회에 장애아동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칭송을 받고 있다.

앞으로 2년간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지역 홍보를 위한 행사 등에 참여하며 정읍의 다양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김태연 양은 “정읍은 저에게 의미깊은 곳이다. 앞으로 정읍시 홍보대사로서 볼거리, 먹거리 등 정읍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진섭 시장은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스타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정읍시를 알리고 위상을 높이는 데 열정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