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예비산모 위한 이노시톨 함유 피엠시톨 출시
예비산모 위한 이노시톨 함유 피엠시톨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1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랩은 활성엽산과 이노시톨이 함유된 피엠시톨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 생명이 태어나면서 수많은 축복을 받는다. 하지만 아이가 태어나고도 엄마들의 고민은 끝이 나지 않는다. 태아를 잉태하고 출산하면서 여성의 몸은 수많은 변화를 거치기 마련이다. 몸의 면역력을 길러주면서 체력을 보강해주는 철분부터 엽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부족해진 몸을 채우는 엄마들로 분주하다. 

출산 후 몸을 보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출산 전 임신준비 중인 예비 산모들의 영양섭취 또한 중요하다. 아이와 산모는 영양분을 동일하게 공급받기 때문에 산모의 영양상태는 곧 태아의 신체 능력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이에 출산전후 아이와 산모의 건강을 중시하는 건강보조제 브랜드 테라랩은 피엠시톨을 선보였다.

이노시톨은 흔히 호르몬의 변화, 스트레스 등으로 생길 수 있는 다낭성난소증후군이나 월경전 증후군 등과 관련해 증상을 완화해주고 여성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으로 알려져있다.

이노시톨은 세포의 증식과 성장에 필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임신준비영양제로 많은 산모들에게 알려져 있다. 

산부인과 관련 전문의에 따르면 "이노시톨을 만약 3개월 이상 꾸준하게 섭취한다면, 낮은 AMH와 난자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고, 1등급 배아 발생률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고 전했다.

세포의 증식을 도와주는 이노시톨과 더불어 엽산 섭취의 중요성도 전문의들은 언급했다. 평소 식사만으로도 충분한 섭취량을 충족시킬 수 있으나 임신과 관련해서 영양성분의 필요량이 증가하므로 임신을 준비하기 3개월 전부터는 추가적 섭취가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특히, 엽산의 종류 중 활성엽산의 섭취를 강조했다. 

가격이 저렴한 합성엽산은 한국인의 70%가 소화흡수가 불가능하여 채내에 잔류하지만 활성엽산은 체내에 존재하는 엽산의 형태를 띄며, 흡수가 불가능한 기존 합성엽산과는 달리 섭취 후 소장에서 별도의 소화 과정이 필요 없이 체내에 흡수되어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피엠시톨은 10중 기능성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리미엄 엽산 이노시톨 제품이며, 임산부에게 필요한 비타민D, 아연와 더불어 임산부의 40%가 겪는 변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치커리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다.
 
한편, 피엠시톨은 테라랩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테라랩 관계자는 "임산부의 건강관리를 책임지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며, "구매 금액에 따라 혜택이 다양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