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40 (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대박식당의 비법을 털어라…삼색두부전골·짬뽕순두부·약돌 돼지고기구이·사과 쌈밥
[2TV저녁생생정보 맛집]대박식당의 비법을 털어라…삼색두부전골·짬뽕순두부·약돌 돼지고기구이·사과 쌈밥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2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설명)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6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377회 맛집오늘에서는 △<생생정보통-자외선에 지친 피부 & 두피 관리법>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삼색두부전골 & 짬뽕순두부>(옛고을 순두부)△<대동 맛 지도-경상북도 문경시>△<박광현의 아.재.여.행 (아주 재밌는 여행)-여행지에서 만난 이색 별미>△<빛나라 청춘-내일은 과일왕, 스물아홉 수호 씨> 등이 방송된다.

◆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삼색두부전골 & 짬뽕순두부> 코너에서는 속초의 ‘옛고을 순두부’로 고소한 맛 기행을 떠난다. 
▷ 옛고을 순두부 : 속초 학사평 콩꽃마을에 위치한 두부 요리 전문점. 강원도 지역에서 생산한 콩만을 이용하여 제조하고 있다.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비트, 브로콜리 등으로 색을 낸 삼색두부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 오늘메뉴 : 삼색두부전골, 짬뽕순두부
- 영업시간 : 매일 07:00 – 19:30 (05월~10월)

◆ <대동 맛 지도-경상북도 문경시> 편에서는 약돌 돼지고기구이와 사과 쌈밥으로 건강한 한 상을 내놓는 ‘옹기에한가득’을 소개한다. 
▷옹기에한가득 : 마당 가득 옹기들이 모여 있는 ‘옹기에한가득’은 각종 장류와 소스, 비법양념들을 직접 만들어 옹기에 보관하고 있다. 문경의 특산물 사과와 약돌을 이용한 돼지고기구이와 쌈밥이 유명하다. 
- 오늘메뉴 : 약돌 돼지고기구이, 사과 쌈밥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박광현의 아.재.여.행 (아주 재밌는 여행)-여행지에서 만난 이색 별미> 코너에서는 여행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별미들에 대해 소개한다. 오늘 방송될 이색 별미는 아래와 같다. ▷ 벌이랑꿀이랑 (양봉&꿀카페) :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현덕로 748
▷ 자연 밥상 : 들깨, 태양초고추, 오골계알, 토종닭유정란 판매
▷ 성대물고기 : 경상북도 경주시 양남면 수렴길 13

◆ 빛나라 청춘 <내일은 과일왕, 스물아홉 수호 씨>편에서는 송파구 가락동에서 과일 판매를 하고 있는 29살의 청춘을 만나본다. 
▷하루후레쉬팜 : 서울 송파구 가락동 600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