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8 08:20 (토)
 실시간뉴스
[SBS TV동물농장] 여덟 마리 시츄들과 펫 시터 토니의 좌충우돌 1박 2일
[SBS TV동물농장] 여덟 마리 시츄들과 펫 시터 토니의 좌충우돌 1박 2일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3.01.08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TV 동물농장' 
사진 / SBS 'TV 동물농장' 

오늘(1월 8일, 일요일) sbs TV동물농장 1102회가 방송된다. 

국숫집 비단잉어 사수를 위해 전쟁 선포
불청객 왜가리 vs. 국숫집 직원들

최근 맛집으로 인기몰이 중인 제주도의 한 국숫집에 며칠 전부터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식당 앞 연못에서 키우던 비단잉어가 어느 순간 한 마리씩 사라지기 시작하더니, 보름 만에 무려 백 마리에 달하는 잉어를 도둑맞았다. 범죄 현장에 오직 발자국과 깃털 몇 가닥만 남기고 사라지는 주도면밀한 도둑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잠복을 이어간 끝에 밝혀진 녀석의 정체는 다름 아닌 ‘왜가리’!

왜가리는, 몸집만 1미터에 달하는 대형조류이자 하천 주변에 서식하며 과감한 먹이활동을 하는, 별명이 담수 최상위 포식자. 아마도 지역 특성 상 강수가 저장되는 공간이 많지 않다 보니, 먹이를 찾아 이곳 국숫집 연못의 단골손님이 된 것 같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언제까지 연못의 잉어를 희생시킬 수만은 없는 일! 왜가리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별의별 방법을 다 써봤다는 사장님은, 급기야 잉어를 지키기 위해 왜가리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직원들에게 포상금 50만원을 내걸었다. 과연 국숫집의 불청객 왜가리와의 한판 승부! 그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뻔뻔하다 못해 얄미운 왜가리와 국숫집 직원들의 두뇌게임! 그 흥미진진한 이야기의 결말은 이번 주 동물농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덟 마리 시츄들과 펫 시터 토니의 좌충우돌 1박 2일 개 봐드림 2편  

함께 사는 반려동물 때문에 외출도 여행도 남의 일이 되어버린 집사들에게 꿈같은 하루를 선물하는 동물농장 신년특집 <개 봐드림>.

지난 주 여덟 마리 노령 시츄 대가족의 1박 2일을 책임지기 위해 경남 하동의 기와집을 찾았던 토니. 그는 시츄들을 돌보느라 결혼 후 여행 한 번 못 가봤다는 부부를 대신해 시츄 가족을 돌보기 시작했으나…노견들 운동시키기부터 백숙 만들어 먹이기, 변 치우기 등,, 끝도 없는 집안일에 녹초가 되어 버렸다. 하지만 그가 누군가! 9년 동안 반려견 시츄 ‘월드’를 키우며 갈고 닦은 집사 스킬을 총동원해 나이 지긋한 여덟 마리 견공들의 뒷바라지를 무사히 수행했다.  

다음 날! 배꼽시계 맞춰 밥 달라 성화인 시츄 어르신들의 아침 밥상을 차리기 위해 토니가 다시 한 번 앞치마를 동여맸다. 특히 11살 행복이에게는 소고기 달걀 특식을 요청했던 부부. 11살인 행복이는 종일 집안에 누워 지내기 때문에 기력 회복이 필요했던 것. 닭장에서 달걀을 꺼내 행복이에게 맞춤형 식사를 대접하고 나니, 남은 건 2023년 신년맞이 시츄 대가족의 목욕시키기. 하지만 목욕을 완강하게 거부하는 연두 때문에 드림맨~ 토니에게 일생일대 위기가 찾아오고. 과연 토니는 시츄 대가족의 목욕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

TV동물농장 1102회 <제주 국숫집 왜가리>, <개 봐드림-하동 2편>은 2023년 1월 8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 SBS TV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