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1:20 (화)
 실시간뉴스
박수홍 母, 큰아들 무죄주장하며 '김다예에게 가스라이팅 당하고 있다' 주장
박수홍 母, 큰아들 무죄주장하며 '김다예에게 가스라이팅 당하고 있다' 주장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수홍 어머니 지모씨 

13일 오후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 11부(부장판사 배성중) 심리로 박수형 친형 부부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횡령) 위반 혐의 공판이 열렸다. 이날 공판에는 박수홍의 아버지인 박모씨(84)와 어머니 지씨가 증인으로 나섰다.

이날 증인 참석을 앞두고 지씨는 취재진에 "이건 (박수홍이) 큰아들 잡는 짓"이라며 "수홍이가 김다예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하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지씨는 과거 박수홍이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했다고 말한 것에 대해 "나 그런 사람 아니다"라며 "엄마가 어떻게 돈줄 끊어진다고 결혼 못하게 하겠냐, 내가 증인으로도 창피해서 안 나오려고 했다"라고 말하기도.

또한 "난 한 번도 (김다예와의 결혼을) 말린 적이 없다"라며 "내가 이만큼 나이를 먹고 아들을 말린다는 것도 말이 안 되고 나이가 너무 차이가 나니깐 조금만 더 보자(라고 한 것뿐)"이라고 얘기했다.

지씨는 "사람들은 큰아들이 가식으로 산다고, 걔가 사기꾼이라고 하는데 그렇지 않다"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박수홍의 아버지 박씨는 "(박수홍이) 부모를 사랑한다고 하면서 부모 모르게 도망가서 혼인신고하고 결혼식을 했더라"라며 "우리는 어디서 사는지도 모른다"라고 주장을 덧붙였다.

이어 지씨는 "수홍이는 다 가스라이팅 당한 거다"라며 "나는 수홍이가 지금 (소송 이후) 전화번호도 바뀌고 해서 얘기도 못하고 있다"라며 "이사까지 가버려서 만나지도 못하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법정으로 향했다.

한편 박수홍의 친형 부부는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간 박수홍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는 과정에서 회삿돈과 박수홍의 개인 자금 등 총 61억7000만원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다.

박수홍 친형 측은 공소사실을 대부분 부인하고 있으며, 친형은 구속기한 만료로 지난 4월7일 남부구치소에서 출소한 후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고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