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00:25 (금)
 실시간뉴스
'현역가왕', 33인 현역들의 '뒷모습 포스터' 공개
'현역가왕', 33인 현역들의 '뒷모습 포스터'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크레아 스튜디오

1일 MBN '현역가왕' 측은 MC 신동엽과 참가자 33인의 '뒷모습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급이 다른 현역들의 초강렬 레드 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끈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 톱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기획, 제작한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한다.

'현역가왕'이 참가자 라인업을 철저히 대외비로 함구하고 있는 가운데 뒷모습 티저 포스터에는 '트로트 국가대표'가 되겠다는 결연한 의지로 참가한 현역 가수들이 얼굴은 감춘 채 당당함이 묻어나는 뒤태만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블랙 슈트를 갖춰 입은 메인 MC 신동엽은 위풍당당한 포즈로 정중앙에 자리를 잡고, 총 33인의 참가자들은 각기 다른 디자인의 레드 컬러 드레스를 입은 채 뒤돌아서서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동엽의 결연한 표정과 33인의 참가자들이 뒷모습만으로 뿜어내는 아우라 위에 '체급이 다른 트롯 가수들의 고래싸움'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제작진은 "'현역가왕'은 이제까지 본 적 없던 진짜 신선한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으로, 여러분의 트로트 흥을 다시금 불태우게 할 것"이라며 "참가자를 모집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기대를 가뿐히 뛰어넘는, 가창력과 잠재력을 보유한 현역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 2023년 하반기를 또다시 트로트 열풍으로 휘어감을 '현역가왕'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현역가왕'은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 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