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30 (화)
 실시간뉴스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이혜정, "의사 남편 고민환, 친정서 가져온 땅 날려"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이혜정, "의사 남편 고민환, 친정서 가져온 땅 날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1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오는 14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첫 회에서는 '결혼 45년 차' 이혜정 고민환, '결혼 10년 차' 정대세 명서현, '결혼 4년 차'이자 재혼 부부인 류담 신유정이 '가상 이혼' 부부로 출연하는 한편, MC 김용만과 오윤아, 패널 양소영 노종언 변호사가 스튜디오에 자리해 이들 부부의 일상과 고민을 함께 들여다본다.

이중 이혜정 고민환 부부는 자녀들을 출가시키고 단 둘이 사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와 관련 고민환은 "지금도 반 이혼 상태나 마찬가지"라고 제작진에게 밝힌 뒤, 홀로 어디론가 외출한다.

뒤늦게 일어난 이혜정은 집 청소를 시작하다 남편 방에 휴지더미가 수북이 쌓여 있는 것을 보고는 이를 치운다. 하지만 얼마 뒤 귀가한 남편은 휴지통에서 휴지를 도로 꺼내더니 "다시 (휴지를) 쓸 건데 버리면 어떡하냐? 당신이 예전에 집문서도 버렸지? 딱 그 수준이야"라며 아내에게 버럭 화를 낸다. 이에 이혜정이 "내가 (집문서) 버리는 것 봤냐"고 대꾸하자, 고민환은 "시끄러! 앞으로 잘해!"라고 더 크게 고함친다.

살벌한 부부의 분위기에 김용만과 오윤아 등은 "오금이 저린다"고 놀라워한다. 얼마 후, 이혜정은 그런 남편을 불러 가상 이혼을 제안한다. 직후 이혜정은 복잡한 감정에 북받쳐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싼 뒤 눈시울을 붉힌다.

또한 두 사람은 이혼합의서와 재산포기각서를 쓰기로 하는데, 이와 관련해 스튜디오에서 이혜정은 "사실 재산을 분배할 게 없고 오히려 제가 받을 게 있다"며 "의사한테 시집을 간다고 해서 결혼할 때 (친정에서) 땅을 좀 가져왔는데 남편이 그걸 담보로 친척동생에게 돈을 빌려줬고 그 동생이 세상을 떠나서 땅도 날렸다"고 말한다. 이혜정의 충격 발언에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가 말을 잇지 못 하지만, 얼마 뒤 고민환은 "잘 살아 보라지"라면서 호기롭게 집을 나가버린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이날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