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6:30 (목)
 실시간뉴스
'JYP 신인 걸그룹' 비춰, 오늘 정식 데뷔
'JYP 신인 걸그룹' 비춰, 오늘 정식 데뷔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2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035900)의 신인 글로벌 걸그룹 비춰(VCHA)가 첫 싱글 '걸즈 오브 더 이어'(Girls of the Yea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비춰(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 케이지, 케일리)는 26일 오후 2시 데뷔 싱글 '걸즈 오브 더 이어'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첫 싱글에는 타이틀곡 '걸즈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해 '엑스오 콜 미'(XO Call Me)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정식 데뷔곡 '걸즈 오브 더 이어'는 곡 제목처럼 '올해를 대표하는 소녀들이 되겠다'는 비춰의 소중한 꿈, 당찬 포부, 드높은 목표를 담고 있다. 르세라핌 등과 호흡을 맞춘 마르쿠스 앤더슨과 세계적 걸그룹 리틀 믹스, 미국 팝스타 데미 로바토, 아이브 등과 작업하며 히트곡을 만든 로렌 아퀼리나 그리고 트와이스, 아이유, 오마이걸 등 여러 K팝 아티스트 곡에 참여한 클로이 라티머까지 유수 작가진이 참여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여섯 멤버가 꿈을 이루기 위해 연습실에 모여 합을 맞추며 안무 연습에 몰입하는 모습과 세계적 스타가 되어 드넓은 무대에 오르고 패션 매거진 주인공이 되는 장면이 교차 편집됐다. 이상을 현실로 바꾸는 비춰의 열의와 열정을 보여주며 이들이 만들어갈 환한 미래를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비춰는 2월2일(이하 현지시간)과 3일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 6일과 7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트와이스 다섯 번째 월드투어 일환 공연의 오프닝 무대에 올라 글로벌 반응을 높일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