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40 (화)
 실시간뉴스
제로베이스원, 오는 5월 컴백
제로베이스원, 오는 5월 컴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웨이크원

1일 소속사 웨이크원 측은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5월 복귀를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제로베이스원은 지난달 31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열린 '케이콘 홍콩 2024'(KCON HONG KONG 2024) 무대에 올라 새 앨범 스포일러 필름을 깜짝 공개했다.

빈티지한 무드로 제작된 영상은 '헬로 ZB1'(HELLO ZB1)이라고 적힌 표지판을 지나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이어진다.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등 멤버들의 3개 국어 내레이션이 더해진 가운데, 눈부신 태양 아래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가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후 푸른 하늘과 바다, 그리고 모래사장 위에 그려진 하트 등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배경과 오브제가 차례로 등장한 뒤, "서머 캠 얼리"(SUMMER CAME EARLY)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영상이 마무리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지난해 7월 미니 1집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와 11월 미니 2집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로 2개 앨범 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들은 압도적인 국내외 팬덤 인기에 힘입어 국내 유력 시상식에서 신인상 9관왕을 포함 총 15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