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20 (화)
 실시간뉴스
키스오브라이프, '미다스 터치'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키스오브라이프, '미다스 터치'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벨(왼쪽부터)과 나띠, 쥴리, 하늘이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가진 싱글 1집 ‘마이다스 터치(Midas Touch)’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키스오브라이프의 싱글 1집 '미다스 터치'(Midas Touch)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서 키스오브라이프는 타이틀곡 '미다스 터치' 무대를 펼치고,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하늘은 "저희를 '괴물 신인', '핫 걸'이라고 소개해 주셨는데 수식어에 걸맞게 멤버들과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이렇게 보여드릴 기회가 있어 너무 행복하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어 쥴리는 "드디어 준비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고 설렌다"라고 말했다.

나띠는 "좋은 곡으로 컴백한 만큼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으며, 벨은 "저희가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돌아왔다"라며 "아무래도 데뷔 후 세 번째 쇼케이스인데 설레면서도 떨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다스 터치'는 자유로움이 허용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한다. 누구나 한 번쯤 찾아오는 사랑의 대상이 '나', 혹은 '타인' 그리고 '삶' 그 어떤 것이 될지라도 남의 시선을 두려워하기보다는 자유롭고 진실하게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2000년대 메인 스트림을 떠오르게 하는 거칠지만 직관적인 사운드의 댄스곡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상징적인 사운드와 신시사이저의 레이어가 신선하게 다가오는 유려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