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25 (화)
 실시간뉴스
고성군, 안전문화실천추진단과 ‘중대재해 예방과 안전을 위한 합동 홍보' 진행
고성군, 안전문화실천추진단과 ‘중대재해 예방과 안전을 위한 합동 홍보' 진행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4.04.0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이 안전문화실천추진단이 ‘중대재해 예방 합동 홍보’에 나섰다. 고성군(군수 이상근)과 거제통영고성 안전문화실천추진단은 지난 3일 동해면에 위치하는 SK오션플랜트에서 ‘중대재해 예방과 안전을 위한 합동 홍보(캠페인)’를 진행했다.

이날 활동은 안전 문화 분위기 확산을 위해 근로자 출근 시간대인 오전 7시경에 사업장 정문 인근에서 진행됐으며, 안전 구호 제창과 현수막 및 팻말 등을 활용한 홍보가 진행됐다.

특히, 이날 고성군 직원 10여 명, 안전문화추진단 실무단원 30여 명, SK오션플랜트 관계자 60여 명, 총 100여 명이 홍보에 참석했는데,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와 고용노동부 통영지청장 및 고성군 부군수 등 유관 기관장들이 직접 참석하며 안전 문화 분위기 확산을 위해 노력했다.

이날 합동 홍보에 참석한 박성준 부군수는 “사업장 근로자의 안전한 일터를 조성해 나가는 데 있어 안전문화실천추진단의 역할이 중요하다”라며 “중대재해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사업주와 근로자의 안전 인식 확산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퀸 최하나 기자 사진 고성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