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35 (화)
 실시간뉴스
이민우, '다시' 커버 이미지 공개
이민우, '다시' 커버 이미지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우

린브랜딩은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이민우 (M) 새 디지털 싱글 '다시'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애틋한 눈빛과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이민우 (M)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이번 신곡 '다시'에 비투비 임현식이 함께 참여한다는 사실까지 깜짝 발표돼 기대를 모은다.

임현식은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영 맨 앤 더 딥 씨'(The Young Man and the Deep Sea)를 통해 섬세한 감성과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표현해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다시'를 통해서는 어떤 매력적인 보컬을 선사할지, 이민우 (M)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다시'는 이민우 (M)가 솔로로서는 처음 도전하는 세련된 브릿팝 장르 기반의 트랙으로, 오랜 기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고마움과 애정을 가득 담고 있는 선물 같은 노래다. 이민우 (M)가 직접 곡 기획과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임현식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져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이민우 (M)가 솔로 가수로서 10년만에 선보이는 신곡 '다시'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