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6:00 (화)
 실시간뉴스
신라인터넷면세점, 봄맞이 이벤트 확대 외
신라인터넷면세점, 봄맞이 이벤트 확대 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4.1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행의 계절 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출국자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용 고객들을 위해 △신라면세점 단독 ‘바오 패밀리’ 굿즈 판매, △’데코르테’의 오타니 선수 사인 핸드 타올 증정, △’시효’의 ‘나의 앰플 찾기’ 서비스 등 참여 이벤트를 확대했다. 

또한 신라면세점 단독으로 에버랜드의 바오 패밀리 굿즈 상품도 판매한다. 구매 금액 별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효 상품을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종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며,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대용량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오쏘몰’ 멀티비타민 부문 국내 판매 1위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지난해 국내 멀티비타민 부문 판매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오쏘몰은 지난해 멀티비타민 부문 전 유통채널 소매 판매액 기준 가장 많은 매출을 올렸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멀티비타민 부문 매출 1위는 오쏘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일궈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오쏘몰은 제품력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이중제형 비타민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라 말했다.

오쏘몰은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주요 유통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에서 오랜 기간 상위 랭킹을 유지했다. 작년에는 ‘오쏘몰 이뮨’ 단일 품목만으로 1천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독보적인 NO.1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동아제약, ‘솔루메디-M’ 선보여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셀프 메디컬 케어 디바이스 ‘솔루메디-M’을 16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솔루메디-M은 이마에 붙여 사용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편두통 증상을 완화해 주는 급성 모드, 발병 빈도를 줄여주는 예방 모드 두 가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솔루메디-M은 현재 미국 FDA, 유럽 CE의 의료기기 인증 및 국제 표준인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ISO13485를 획득했다.
 

농협경제지주, 동반사와 상생간담회 개최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12일 서울 마포구 농협하나로유통 대강당에서 CJ제일제당·대상·LG생활건강 등 31개 동반사와 상생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농협은 ▲2024년 주요 사업추진 전략 ▲하나로마트 주요 현황 및 역할 등을 발표하고 동반사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상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동반사와의 상생경영 동력 확보 차원에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특별할인행사 공동추진 ▲차별화된 하나로마트 전용상품 개발 ▲ESG분야 협력 방안 등 다양한 주제를 논의했다.

박서홍 대표이사는“이번 간담회가 하나로마트와 동반사 간 시너지 효과 창출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상생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국민에게 사랑받는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현기자 사진 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