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6:55 (화)
 실시간뉴스
'나는 솔로', 최종 선택 결과에 3MC 경악
'나는 솔로', 최종 선택 결과에 3MC 경악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NA, SBS플러스

17일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9번지'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그간 '솔로나라 19번지'는 눈물과 웃음 속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이어왔다. 이날 방송에서 19기 솔로남녀들은 최종 선택으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다. 어디로 튈지 몰랐던 모솔남녀은 마침내 다가온 최종 선택의 순간, 고뇌에 빠진 모습으로 저마다 복잡한 표정을 짓는다.

이를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가늠이 안 된다"며 마치 자신의 일처럼 잔뜩 긴장하고, 송해나 역시 "이번엔 모르겠다"고 예측을 포기한다. 데프콘은 "한 커플이라도 나와줬으면 좋겠다"고 두 손을 모으며 모태솔로남녀의 첫사랑을 간절히 응원한다.

하지만 3MC는 최종 선택 현장을 지켜보다가 충격과 반전을 목격한 듯 폭풍 리액션을 쏟아낸다. 송해나는 "제발"이라고 기도한 후 "뭐야! 뭔데!"라며 깜짝 놀라고, 또 다른 선택에서는 "어머? 진짜?"라고 입을 떡 벌린다. 나아가 눈물까지 터진 최종 선택 결과를 확인하고서는 "대체 왜 그래요, 진짜!"라고 아픈 머리를 부여잡는다.

그런가 하면 3MC는 용수철을 단 듯, 동시에 자리에서 튀어 오르며 리액션을 쏟아낸다. 최종 선택이 모두 끝난 뒤에도 시선을 떼지 못하더니 갑자기 뭔가 목격한 뒤, 동시에 "뭐야"라고 외치는 것. 과연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경악한 이유가 무엇인지, '솔로나라 19번지'의 최종 선택에 관심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