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30 (금)
 실시간뉴스
빌리프, 지구의 달 맞아 머그컵 증정 프로모션
빌리프, 지구의 달 맞아 머그컵 증정 프로모션
  • 전미희
  • 승인 2014.04.0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의 달을 맞아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가 4월 한 달 동안 베스트셀러 수분폭탄 크림인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점보를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인 ‘에코 폴딩 머그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로 마치 피부에 물 폭탄이 터지듯 즉각적이고 수분감을 부여해주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2배로 커진 100ml 사이즈로 한정 출시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빌리프와 디자인 연구소 띵스 디자인이 공동 제작한 ‘빌리프 X 띵스디자인’ 에코 폴딩 머그컵을 증정한다. 에코 폴딩 머그컵은 인체에 무해한 폴더형 플라스틱 컵으로 블랙 캡을 착용한 영국 신사를 연상시킬 수 있도록 컵에 2가지 표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머그컵, 접시, 소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성이 좋은 플라스틱 재질로 물로 세척하며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지구의 달인 4월을 맞아 지구 사랑의 의미를 실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지구 환경은 에코 컵으로, 건조한 피부는 빌리프 수분 폭탄 크림으로 지키며 따뜻한 봄을 맞이하자.

가격 및 용량: 100ml / 6만 1천원
제품 문의 : 080-203-70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