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1:35 (금)
 실시간뉴스
명품 몸매 이다희, 새 드라마 '빅맨'에서 다시 한 번 인기몰이 도전
명품 몸매 이다희, 새 드라마 '빅맨'에서 다시 한 번 인기몰이 도전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4.0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회적 이미지로 커리어우먼 변신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

배우 이다희가 사원증을 들고 똑부러진 커리어우먼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악바리이면서도 따뜻한 마음을 가진 검사, 주인공 이보영의 친구이자 라이벌 역할로 돋보였던 배우 이다희가 열혈 커리어우먼으로 돌아온다. KBS 새 월화드라마 ‘빅맨’에서 대한민국 상위1% 재벌그룹인 현성그룹의 사생활을 책임지는 FB(Family Business)팀 팀장 ‘커리어우먼’ 소미라  역할로 캐스팅된 것.

소미라(이다희 분)는 극중 현성그룹의 외아들 강동석(최다니엘 분)을 사랑하는 여인이자 꼼꼼한 일처리로 현성가(家)의 사사로운 일까지 도맡아하는 캐릭터로, 2014년 커리어우먼의 새로운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모델 출신답게 명품 몸매로 극중 커리어우먼룩의 정석을 유감없이 펼칠 것으로 긷된다.

‘빅맨’ 관계자들은 “이다희의 세련되고 지적인 모습과 여성스러움이 공존하는 매력이 극중 소미라와 100% 일치한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앞서 이다희는 “이번 작품으로 다시 한 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애정 어린 눈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커리어우먼 소미라로 분할 모습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KBS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아왔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자신이 지켜야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세상에 맞서 나아가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강지환, 이다희, 최다니엘, 정소민 등 개성 강한 명배우들이 출연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태양은 가득히’ 후속으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