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4:54 (토)
 실시간뉴스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와 ‘시계마을 터키톡’ 초청 이벤트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와 ‘시계마을 터키톡’ 초청 이벤트
  • 복혜미
  • 승인 2014.04.1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비스타일몰 리뉴얼 기념 이벤트
 

4월 14일 ㈜GB STYLE의 직영쇼핑몰 지비스타일몰(www.gbstyle.co.kr)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에코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 첨이첨이 및 신규브랜드 오끼오, 쿠스쿠스와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지비앤, 무닉의 전 제품을 브랜드 별 소재와 가격을 비교해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리뉴얼을 기념하여 회원 가입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 100매, 비타민 음료 기프티콘 500개를 증정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고, 기존 회원에게도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제품 구매 고객은 삼천리 자전거 10대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된다. 특히, 오픈 이벤트에 대한 스크랩 회원에게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어린이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와 ‘시계마을 티키톡’을 각각 100명(1인 2매)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이번 지비스타일몰 리뉴얼을 통해 지비스타일에서는 “온라인몰의 난제인 가격 문제에 대해 브랜드 가격 정책을 지키면서도 고객이 잘 샀다는 생각이 들도록 고객 혜택을 강화해 새로운 온라인 쇼핑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는 동시에 친환경을 우선시하는 가족 친화적인 기업 가치를 고객이 공감하도록 고객서비스를 강화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