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05 (화)
 실시간뉴스
자동차 마니아 주영훈 자동차 정보 프로그램 MC 발탁
자동차 마니아 주영훈 자동차 정보 프로그램 MC 발탁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5.0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공서영과 공동 진행..."내게 딱 맞는 프로그램"
▲ 사진제공= 초록뱀주나이앤앰

방송계에서 자동차 마니아로 알려진 주영훈이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았던 채널A <카톡쇼S>의 진행을 맡는다.

채널A 측은 작곡가이자 가수인 주영훈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공서영과 함께 이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채널A <카톡쇼S>는 자동차 기능을 알아보는 다양한 실험을 통해 자동차에 대한 시청자의 눈높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색다른 자동차 정보 프로그램으로, 이번 개편을 통해 쉽고 대중적인 정보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방송계에서 자동차 마니아로 알려진 주영훈은 “평소에도 자동차 행사장이나 튜닝 박람회를 자주 찾는다”며 “자동차 프로그램 MC가 내게 딱 맞는다”고 소감을 말했다.

공서영은 “야구를 처음으로 접했던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며 “아직 자동차는 낯설지만, 자동차를 잘 모르는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춘 진행을 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다.

최근 2회가 방송된 <카톡쇼S>에서 400M 직선 코스를 달리는 '드래그 레이스' 대결, 서킷 위에서 펼쳐지는 슈퍼 세단들의 불꽃 튀는 5파전 등 다양한 실험 및 정보들이 소개되었다.

“아직 자동차를 잘 모른다”는 공서영은 폭발적인 스피드와 과감성을 발휘하며 반전의 모습을 보여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공서영의 레이스를 지켜본 제작진은 “야구 여신이 아니라 자동차 여신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주영훈과 공서영이 진행하는 채널A <카톡쇼S>는 매주 목요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