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30 (토)
 실시간뉴스
'벼랑끝날다’의 음악극 ‘Clown Town’
'벼랑끝날다’의 음악극 ‘Clown Town’
  • 이시종 기자
  • 승인 2014.06.0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극 <카르멘>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극단 '벼랑끝날다'가 이번에는 음악극 <Clown Town>으로 찾아 온다. 음악극 <Clown Town>은 2013년 거창국제연극제에 공식 초청되어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연극 NO! 뮤지컬 NO! 이제는 음악극!

요즘 공연을 보면 장르나 형식에 따라 관객층이 나누어지는데 반해 음악극 <Clown Town>은 초등학생 부터 대학생, 직장인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재미있고 즐겁게 볼 수 있는 명품 음악극으로 자리매김할 것 으로 보인다. 개성이 다양한 클라운들이 모여 사는 <Clown Town>이라는 마을에서 벌어지는 한바탕 웃 음과 감동을 담은 명품 음악극으로 뮤지컬, 연극과는 다른 장르다.

클라운들의 움직임과 오브제와의 환상적인 호흡, 극적 장면을 더욱 빛내주는 무대장치와 완성도 높은 음 악, 음악극 <Clown Town>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 미학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음악극 <Clown Town>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클라운들의 다양한 재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공연은 재미있고 다 양한 클라운들이 모여 사는 <Clown Town>이라는 마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아름다운 음악이 배우들 의 연주와 함께 무대를 가득 채운다. 메인 테마곡 <lalala song>을 비롯한 <hello my papa>, <jazz clown> 등 주옥같은 10여 곡의 음악들이 아름다운 멜로디로 클라운들의 연기와 함께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서 매 직, 저글링, 팬터마임, 노래에 악기연주까지 다양한 클라운들의 재주가 드라마와 함께 펼쳐진다.

일시 6월 29일까지 장소 윤당아트홀 1관 문의 02-447-06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