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00 (토)
 실시간뉴스
빅뱅 태양, 양현석 회장과 갈등 고백
빅뱅 태양, 양현석 회장과 갈등 고백
  • 이시종 기자
  • 승인 2014.06.03 0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양 눈 코 입 뮤직비디오 타이머 공개. 사진=YG엔터테인먼트

빅뱅 멤버 태양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YG 양현석 회장과 갈등이 있었음을 고백했다.

태양은 2일 서울 강남 CGV 청담에서 열린 정규 2집 '라이즈'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새 앨범 발매 소감과 작업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날 태양은 "양현석 회장과 갈등이 있었다"고 앨범 발매 과정에 남다른 고충이 있었음을 털어놨다.

그는 이날 "앨범을 만들면서 집착 아닌 집착을 하게 됐다"면서 "양현석 회장님과도 갈등이 있었다. 어쨌든 좋은 음악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이번 앨범을 소개했다.

태양은 3일 자정 2집 타이틀곡 '눈,코,입'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2010년 '솔라' 이후 4년 만의 솔로 정규 앨범이다. 그간 여러 차례 기획됐지만, 번번이 사정에 의해 미뤄져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태양은 "사운드적인 부분이나 느낌적인 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깊게만 가려던 성향이 있었다"면서 "많은 고민을 하다가 음악이 주는 감동은 결국 진정성에 있다는 점을 깨달았다. 그래서 앨범이 많이 미뤄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누가 들어도 좋을만큼의 노래와 많은 사람들이 들어도 좋을 노래로 앨범을 채웠다"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태양은 "이번 앨범에서 그간 선보였던 태양만의 화려함을 많이 덜어냈다"면서 "퍼포먼스보다는 보컬 하나만으로 팬들에게 감성을 전달하고 싶었다. 팬들이 좋아해주실거라 믿는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