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45 (토)
 실시간뉴스
임시완-곽시언 참여 ‘미생’ OST 발매
임시완-곽시언 참여 ‘미생’ OST 발매
  • 정현
  • 승인 2014.12.1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의 OST가 스페셜 포토북으로 발매된다.

▲ 사진=CJ E&M 제공
19일 tvN 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의 OST를 제작하고 있는 CJ E&M 음악제작팀은 최근 “임시완과 곽진언, 이승열 등이 투입된 ‘미생’ OST가 음반으로 발매된다"고 밝혔다.

발매될 OST 음반은 단순한 음원 수록을 넘어서 미공개사진, 웹툰포스터, 명대사가 수록된 스페셜 포토북으로 꾸며질 예정. 주인공들의 자필 인사말, 사인은 물론, 드라마 속 ‘사직서’와 ‘깜짝 편지’ 등도 수록될 예정이다.

‘미생’ OST는 장그래 역의 임시완이 직접 작사, 작곡, 노래를 부른 ‘그래도 그래서’는 물론이고 이승열의 ‘날아’와 곽진언의 자작 신곡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승열의 ‘날아’는 이미 드라마의 히트와 더불어 중요한 장면들에 삽입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곡으로 많은 팬들이 ‘장그래 주제곡’으로 인식하며 그 진가를 더하고 있다.

제작사 측은 “드라마만큼이나 완성도 있는 OST 음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생'을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생' ost앨범은 24일 엠넷닷컴, 멜론을 포함한 전 사이트에 음원이 출시되고 음반 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