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www.kca.go.kr)은 제주 관광객 1,200만 시대를 맞아 11일 제주시에 국내외 여행 소비자 보호를 위한「여행소비자권익증진센터」를 개소했다.
여행소비자권익증진센터는 급증하는 중국여행객 등 내·외국인 여행 소비자의 불만을 해소하고 피해를 예방하는 ‘여행소비자 보호 활동’을 적극 전개하게 된다. 이를 위해 지역 유관기관과 소비자보호 거버넌스를 구축하고, 관광 관련 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국소비자원은 이번 센터 개소로 제주시 여행소비자 보호는 물론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전화 064-747-15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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