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5:10 (토)
 실시간뉴스
여름 샌들 컬렉션
여름 샌들 컬렉션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4.2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뉴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샌들 컬렉션.

라움에디션, 로사문다(ROSAMUNDA) 2015 SS 컬렉션 출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에디션에서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로사문다(ROSAMUNDA) 2015 SS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사문다는 산드로(Sandro)와 엠마누엘라(Emanuela)에 의해 1992년 이탈리아에서 창립된 브랜드다. 모두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며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과 함께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2015 SS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는 로사문다의 슈즈는 여성스러움의 정수를 보여준다. 위빙 디테일과 코팅 처리를 한 가죽을 믹스 매치한 스트랩이 여성의 발을 부드럽게 감싸며 이번 시즌 메인 컬러인 골드, 실버, 로즈 골드를 사용해 우아한 느낌을 선사한다. 인솔 앞부분에는 장미 디테일을 넣어 포인트를 주었다.
 
 
로버스(ROVERS), 모디 네일 콜라보 샌들 ‘마리나’ 출시
 
스타일리쉬 슈즈 브랜드 로버스(ROVERS)가 아모레 퍼시픽의 매니큐어 브랜드 ‘모디 네일’과 만나 사랑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마리나(MARINA)’ 샌들을 출시한다. 마리나 샌들은 ‘모디 네일’만의 생생한 컬러를 완벽 재현하여 올 여름 페디큐어와의 완벽 궁합을 이루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핑크&블루, 화이트&민트, 메탈릭한 실버&블루 등 과감한 컬러 블로킹이 특징으로 별 다른 스타일링 없이 데님 또는 스커트에만 매치해도 경쾌하고 엣지있는 썸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5CM 가량의 플랫폼은 키높이 효과와 함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여 여름 샌들의 단점을 보완했다.
 
 
버켄스탁(BIRKENSTOCK), 앵클 스트랩 샌들 카이로(KAIRO) 출시
 
독일 캐주얼 슈즈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이 봄을 맞이해 앵클 스트랩 샌들 카이로(KAIRO)를 선보인다. 카이로(KAIRO)는 발등을 가로지르는 플리플랍 디자인 샌들로 가죽 고유의 내추럴한 느낌을 살린 앵클 스트랩을 통해 클래식함과 동시에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앵클 스트랩이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기 때문에 활동하기 편리하며, 브랜드 심벌이라 할 수 있는 코르크 소재를 활용한 쿠션은 신을수록 사용자의 발 모양에 맞게 변해 우수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