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3:20 (토)
 실시간뉴스
여름을 시원하게 만드는 맥주 소식
여름을 시원하게 만드는 맥주 소식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05.08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 뉴스

여름철에 빠질 수 없는 주류 맥주.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맥주 소식을 전한다. 사진 각사 제공 

밀러 제뉴인드래프트, 캔 패키지 리뉴얼
 
4번의 콜드 필터링으로 생맥주와 같은 신선함을 자랑하는 맥주 브랜드 ‘밀러 제뉴인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새로운 디자인의 캔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 된 패키지는 캔의 앞면과 뒷면이 각각 정통성과 자부심을 드러내는 클래식 이미지와 모던함과 젊음을 상징하는 이미지로 디자인되어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캔 전체를 휘감는 검은 밴드는 전통과 현대의 연결고리를 상징하는 것으로, 두 면이 동떨어진 것이 아니라 연결되어 있다는 밀러의 브랜드 철학을 드러내고 있다. 캔 색깔 또한 고유의 브랜드 컬러인골드 컬러는 유지하되, 기존 캔 패키지의 진중한 황금색 대신 좀 더 밝고 경쾌한 골든 글로우 컬러로 제작됐다.
 
 
카프리, 국내 최대 마케팅 축제에서 청춘과 소통
 
국내 토종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가 3월 14일부터 3월 15일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마케팅 페스티벌 ‘2015 크리에이티브아레나 시즌3(2015 Creative Arena Season3)’에서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주제로 국내 최대 규모의 마케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카프리는 ‘대학내일’과 함께 ‘브랜드 페어(Brand Fair)’에 참가하여 오전 11시부터 7시간 동안 아트컬래버레이션 작품을 감상하며 카프리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부스를 선보인다. 부스 앞에는 페스티벌을 구경하며 지친 관람객들에게 시원한 카프리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를 운영한다. 부스에 마련된 포토월에서 방문객의 사진을 찍어 맥주 라벨 형태로 사진을 출력해 주는 페이스 보틀 이벤트가 마련되며, 이벤트에 참여 후 SNS에 해당 사진을 게재하면 선착순으로 ‘카프리X대학내일 컬래버레이션리미티드 캘린더’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