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8:20 (토)
 실시간뉴스
소녀시대, 정규 5집 ‘Lion Heart’ 트랙리스트 공개
소녀시대, 정규 5집 ‘Lion Heart’ 트랙리스트 공개
  • 정현
  • 승인 2015.08.1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가 정규 5집 ‘Lion Heart’(라이언 하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Lion Heart’와 ‘You Think’를 비롯해 총 12곡이 수록됐다.

소녀시대의 히트곡 ‘Mr. Mr.’를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싱 팀 ‘The Underdogs’(더 언더독스)는 물론 Kenzie(켄지), hitchhiker(히치하이커) 등이 참여했다. 앨범은 기존과 다르게 두 파트로 나눠 시간차를 두고 음원 사이트에 발표된다.

오는 18일 정오에는 타이틀곡 ‘Lion Heart’을 비롯해 경쾌한 느낌의 곡 ‘Fire Alarm’, 자동차 경적 소리를 표현한 의성어 ‘Beep Beep’, 상큼발랄한 팝댄스 곡 ‘Green Light’, 낙원에 온 듯 한 순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Paradise’,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예감’, 선행 싱글로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던 ‘PARTY’ 이 공개될 예정이다.

19일 자정에는 또 다른 타이틀곡 ‘You Think’와 함께 어쿠스틱한 사운드 곡 ‘어떤 오후’, 2014년 발표한 일본 첫 베스트 앨범 수록곡 ‘Show Girls’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그 외에도 ‘Talk Talk’, ‘Check’, ‘Sign’을 통해 소녀시대의 풍성한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