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5:30 (토)
 실시간뉴스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일산직업능력개발원과 기부협약 체결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일산직업능력개발원과 기부협약 체결
  • 송혜란
  • 승인 2015.09.2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아티스트가 콜센터 직원들의 스트레스 날려줘요”
▲ 사진=삼성카드고객서비스 제공

삼성카드의 상담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자회사인 삼성카드고객서비스가 장애인 양성, 채용, 후원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삼성카드고객서비스는 지난 9월 24일 장애인고용공단 산하 일산직업능력개발원과 기부협약을 체결하고, 장애인 직업 양성 후원을 약속했다. 이후 해당 직업학교에서 양성된 청각장애인 네일 아티스트 7명을 채용해 직원들에게 네일 아트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직원들은 네일 아트를 제공받고 일정 금액을 기부하고 있으며, 이는 일산직업능력개발원에 지속적으로 전달돼 장애인 직업 양성을 후원하는 데 쓰이고 있다.

삼성카드고객서비스 관계자는 “전문 상담 직원들은 회사에서 네일 아트를 받음으로써 업무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뿐 아니라, 장애인의 양성과 채용, 후원의 선순환이 이루어질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는 데도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