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50 (월)
 실시간뉴스
이달의 신상 뷰티템
이달의 신상 뷰티템
  • 최효빈
  • 승인 2015.09.3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아이템

(자료제공 바닐라코)

바닐라코, ‘키스 콜렉터 립 크레용 샤인’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물기를 머금은 듯 투명하고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키스 콜렉터 립 크레용 샤인’을 출시했다.
‘키스 콜렉터 립 크레용 샤인’은 유리알처럼 맑고 광택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립 크레용 제품이다. 부드럽고 글로시한 질감으로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입술 각질과 주름을 잠재워 매끈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가득한 아세로라 추출물이 입술에 보습막을 씌워 생기를 부여하고 아르간 오일과 꿀 추출물이 입술에 윤기를 더함과 동시에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총 6컬러로 구성되며 오토 타입 립 크레용으로 간편하게 하단을 돌려 사용한다. 입술 안쪽부터 가볍게 내용물을 바른 뒤 내장된 스폰지 팁을 이용하여 그라데이션하여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바닐라코의 ‘키스 콜렉터 립 크레용 샤인’은 공식 온라인 몰(http://www.banilaco.com) 및 바닐라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 바닐라코 ‘키스 콜렉터 립 크레용 샤인’ (2.5g/14,000원)

- 색상 : ND04 Air Kiss/ND05 Sheer Kiss/PK08 Cotton Kiss/RD04 Danger Kiss/PP03 Sherbet Kiss/OR05 Summer Kiss’

(자료제공 SK-II)

SK-II 1분 살롱 파운데이션
김희애의 특급 물광 메이크업에서 청순한 이연희의 극광 피부까지 다양한 피부 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드해 온 SK-ll가 이번 트렌드인 내추럴 놈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을 9월 새롭게 출시한다.

SK-II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은 3개의 레이어 층으로 구성되어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 등의 복잡한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광채, 윤기, 커버력을 모두 선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마치 살롱에서 메이크업 마치고 나온 듯 완벽한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3개의 레이어 중, 화이트 레이어 층에 함유된 R.N.A. 콤플렉스는 SK-II R.N.A. POWER 크림과 에센스의 핵심 성분으로, 탱탱한 탄력과 매끄러운 윤기 선사한다. 핑크 레이어 층은 라벤더 골드 펄 감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더욱 화사한 광채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고, 베이지 층은 SK-ll 고유 성분인 피테라™ 성분을 함유하여 스킨 케어 효과와 동시에 무결점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누구나 살롱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 SK-II는 특별한 메이크업 스킬이 없어도 빠르고 완벽한 연출을 가능하게 하는 아티산 퍼펙팅 브러쉬를 개발하였다. 고밀도의 브러쉬가 피부의 세세한 모공 부위까지 커버해주며 고탄력, 고탄성의 가벼운 터치로 두껍게 발리지 않으면서 결점을 커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부 윤곽에 맞게 밀착되는 브러쉬 컷팅이 피부결을 더욱 윤기 나고 매끈하게 표현해준다.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 없이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SK-II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은 9월 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 SK-II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 정보>

제품명: SK-II 1분 살롱 파운데이션 (9월1일 출시)
(SK-II Clear beauty enamel radiant compact & brush set)
용량 / 가격: 10.5g / 9만원 대(Brush set) / 파운데이션 리필 7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