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00 (월)
 실시간뉴스
NEW! 뷰티 신제품 소식
NEW! 뷰티 신제품 소식
  • 최효빈
  • 승인 2015.09.3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소식

(자료제공 쏘내추럴)

쏘내추럴‘인리치드 멀티 비타 바세밤’

‘피부 스스로의 힘’ 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이 건조한 피부에 깊은보습과 비타민을 공급해 활력과 생기를 전해주는 인리치드 멀티 비타 바세밤(ENRICHED MULTI VITA VASEBALM)을 출시 한다.

쏘내추럴의 멀티 비타 바세밤은 고농축 비타민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전해주는 멀티 오일밤이다. 오일과 밤의 장점만을 합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 위에 오일 보습막을 형성해 소량으로도 넓은 부위에 보습을 전해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6가지 종류의 비타민을 10% 함유해 피부가 마르지 않고 생기 있도록 영양을 공급해주며 얼굴 뿐만 아니라 손, 꿈치, 모발 등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메이크업을 한 위에도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생기 있는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수분 크림과 함께 2:1로 섞어 사용하면 오일 보습막 형성으로 더욱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농축 비타민이 메마르고 생기 없는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주는 인리치드 멀티 비타 바세밤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와 쏘내추럴 모바일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자료제공 키엘)

키엘,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 점보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165년 동안 축적된 전문적인 스킨케어 지식과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4년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이 점보 사이즈로 출시된다.

수퍼 수마트 아이 세럼은 주름뿐 아니라 처진 눈꺼풀, 힘없는 눈 꼬리, 건조한 눈 밑 피부결까지 360도 케어를 통해 어려 보이는 동안 눈매로 가꾸어 주는데 특히,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의 내추럴 포뮬라인 비치 트리 추출물은 피부를 조이고 당겨주어 촘촘하고 팽팽한 피부로 만들어 주고, 파바 단타 추출물이 눈가 주변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개선한다. 또한, 비타민 C가 포함된 감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눈가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