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25 (월)
 실시간뉴스
명절에 지친 피부를 위한 솔루션
명절에 지친 피부를 위한 솔루션
  • 최효빈
  • 승인 2015.09.3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솔루션

(자료제공 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바디 케어 신제품 3종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 (Dr.Jart+)’가 2012년 첫 출시 이후 뛰어난 보습력으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가 된 ‘세라마이딘 라인’의 바디 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바디케어 3종은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주원료로 강력한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빠른 흡수력과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발휘하는 ‘세라마이딘 바디 오일’은 99%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인샤워 오일로 샤워 직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수분 증발은 차단하면서 피부 호흡은 막지 않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 ‘세라마이딘 바디 로션’은 바디 전용 고농축 에센스 타입 로션으로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딘 바디 크림’은 집중적인 보습을 제공하는 연고타입의 바디 트리트먼트 크림으로 극도로 건조한 피부나 민감성 피부에 뛰어난 보습효과를 발휘하며, 단시간에 급격히 늘어난 피부에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닥터자르트의 바디 케어 신제품 3종은 닥터자르트 공식 쇼핑몰(www.drjart.com)과 전국 500여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료제공 리엔케이)

Re:NK, 키세인과 ‘Professional Beauty’ 컨셉트로 한 콜라보레이션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가 모던 커리어우먼을 위한 가방 전문 브랜드 ‘KISEIN(키세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셀 투 셀 에센스 X 키세인 파우치&스트랩 팔찌’를 한정 리미티드로 선보인다.

세련, 품격, 우아함을 갖춘 여성상을 추구하는 ‘리엔케이’와 모던하면서도 커리어우먼의 열정적인 모습을 담아내는 ‘키세인’과의 만남을 통해 탄생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컨셉트는 ‘Professional Beauty’.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과 품위를 잃지 않고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여성’이란 의미를 담은 것으로 바쁜 삶 속에서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완벽한 뷰티&패션의 조화를 제안한다.

‘여성이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 꼭 갖춰야하는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 커리어우먼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피부에 품격을 더해줄 리엔케이 베스트셀러 ‘셀 투 셀 에센스’ ▲ 2015 FW 키세인 신상 컬렉션의 디자인이 반영된 샤무드 재질의 품격있는 ‘파우치’ ▲ 평소엔 셀 투 셀 에센스 악세서리지만 팔에 감으면 팔찌로도 연출 가능한 세련된 ‘스트랩 팔찌’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5만원이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며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현대 여성에 가치를 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리엔케이와 키세인이 그 동안 추구해온 철학을 반영한 것”이라며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뷰티&패션의 감각적인 조화를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