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0:00 (토)
 실시간뉴스
겨울철 더 스타일리시한 맨즈 하이탑 슈즈
겨울철 더 스타일리시한 맨즈 하이탑 슈즈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5.10.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뉴스

사진 각사제공

푼크트, ‘스타빌(Stabil)’ 하이탑 스니커즈 출시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푼크트(Punkt)에서 FW를 맞이하여 고급스러운 소재의 ‘스타빌(Stabil) 하이탑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스타빌은 1970년대 서독에서 제작된 의료용 스니커즈를 일컫는 명칭으로, 푼크트의 스타빌 하이탑 스니커즈는 기존 하이탑보다 더 탄탄하게 발목을 잡아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외피는 부드러운 이태리산 소가죽으로 코팅작업 하여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며, 비브람(Vibram)사의 아웃솔을 사용함으로써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스웨이드와 가죽 소재의 믹스매치는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함을 돋보이게 해주며 2015 FW 트렌드인 스포티룩에도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락포트, ‘유니온 스트리트 투 하이 목(UNION STREET TOO HIGH MOC)’부츠 출시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에서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유니온 스트리트 투 하이 목(UNION STREET TOO HIGH MOC) 부츠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온 스트리트 투 하이 목 부츠는 하이컷 기장의 워커 스타일을 찾는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밑창과 깔끔한 신발끈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유니크 하면서도 튀지 않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각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손질이 용이하며, 가볍고 충격흡수가 우수한 EVA(가볍고 충격 흡수가 우수한 친환경 고분자 물질) 밑창은 발과 다리의 피로를 줄여준다. 특히, 락포트의 뛰어난 기술인 ‘아디프린(adiPRENE)’ 기능성 패드를 발뒤꿈치 부분에 적용해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해주며, 부드러운 니트 소재의 안감은 보온 효과와 함께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