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4:35 (토)
 실시간뉴스
KDB생명, ‘3가지 사랑나눔 이벤트’ 진행
KDB생명, ‘3가지 사랑나눔 이벤트’ 진행
  • 송혜란
  • 승인 2015.10.3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B생명은 KDB다이렉트보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3가지 사랑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네티즌과 함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세 가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사랑나눔 이벤트는 세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함께 응원해요!’ 이벤트는 세 가정의 사연을 담은 영상을 보고, 지원하고 싶은 가정에 응원 메시지를 담은 댓글을 달면 된다. 해당 가정에 댓글 1개당 기부금 500원이 적립된다.

두 번째, ‘함께 나눠요!’ 이벤트는 세 가족의 영상을 ‘#KDB나눔’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KDB생명은 이벤트 기간 동안 세 가족의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영상을 공유해 이벤트를 널리 알리는 참여자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함께 지켜요!’ 이벤트는 온라인 상에서 KDB다이렉트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지급하는 포인트인 별사탕을 현금처럼 기부금으로 전환해 참여할 수 있다. 포인트로 적립된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되어 다른 가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KDB생명 다이렉트영업부 박장배 부장은 “KDB다이렉트보험이 온라인 생명보험 누적판매 1위를 달성하기까지 많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큼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보다 의미있는 일로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예기치 못한 위험에 대비하여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생명보험의 역할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