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55 (금)
 실시간뉴스
뷰티 브랜드의 이벤트를 주목!
뷰티 브랜드의 이벤트를 주목!
  • 최효빈
  • 승인 2015.10.30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뉴스

트리아뷰티, 11월!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진행
광(光) 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올 11월! 다양하고 풍성한 뷰티 사은품을 증정하는 ‘홀리데이 스페셜(Holiday Special)’을 진행한다.

11월 4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스페셜’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를 통해 레이저 스킨케어 디바이스 구매 시, 다양하고 풍성한 뷰티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눈가 주름 완화 및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안티 링클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또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를 구매하면 24만원 상당의 홀리데이 리쥬브네이팅 스킨케어 세트(정품 리쥬브네이팅 페이셜 마스크 2팩, 세럼 & 클렌저, 메탈릭 핑크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구매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스킨 퍼펙팅 듀오 세트(세럼 & 클렌저)와 블루 파우치를 증정한다.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 및 문의처로 확인할 수 있다.

 

 


미쟝센 라이킷헤어 헤어 메이크오버 이벤트 진행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미쟝센 라이킷헤어(LIKE IT HAIR, http://www.likeithair.com)’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인생 헤어’를 찾아주고 그를 ‘인생샷’으로 찍어주어 헤어 스타일 변신의 위력을 체감하게 하는 ‘미쟝센 라이킷헤어 헤어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미쟝센 라이킷헤어(http://www.likeithair.com)’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셀카 사진과 함께 변신하고 싶은 스타일 및 변신을 꾀하게 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쟝센 라이킷헤어’의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 및 전문 포토그래퍼가 협업하는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소비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인생 헤어’를 연출해주면, 포토그래퍼가 그를 촬영해 헤어 스타일 변신만으로도 마치 성형한 듯 전체 이미지가 바뀐 모습을 ‘인생샷’으로 남겨주는 것.

헤어 연출에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활용해 어떤 헤어 스타일로도 완벽하게 변신 가능한 제품 특장점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소비자들 대상으로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지난 5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 중인 ‘미쟝센 라이킷헤어’는 앞으로 미쟝센 제품 정보는 물론 헤어를 중심으로 한 전반적인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공하면서 관련 제품 구매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원스탑 서비스로 스타일리시한 203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