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3:05 (금)
 실시간뉴스
AIA생명, 겨울철 소외계층 지원 나서
AIA생명, 겨울철 소외계층 지원 나서
  • 송혜란
  • 승인 2015.12.10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정마을에 연탄 4500장 전달…'사회공헌 활동' 활발
▲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와 임직원들의 모습.(사진=AIA생명 제공)

AIA생명 한국지점(대표 다니엘 코스텔로)이 취약한 난방 시설로 인해 한파에 시달리는 저소득층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에너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작년부터 2년 연속 AIA생명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있는 연말 월동대책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이날 진행된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80여명이 참여, 서울 성북구 북정마을 소외 계층 15가구에 총 45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이 지역은 연탄 이용 가구가 밀집돼 있으나 골목이 좁고 차량 접근이 어려워 매년 월동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거주하는 곳이다. 주민들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연탄을 안고 방문한 AIA생명 임직원들을 반갑게 맞아줬다고 AIA생명 측은 전했다.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는 “도시가스나 지역난방의 혜택을 누리지 못해 연탄에 의존하며 혹한의 추위를 이겨야 하는 이웃들이 오늘 전달한 연탄으로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AIA생명은 앞으로도 이들의 겨울나기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월동대책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