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8:50 (토)
 실시간뉴스
이달의 영화 소식
이달의 영화 소식
  • 송혜란
  • 승인 2016.04.2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을 바꾼 운명과도 같은 단 한 번의 만남(…) 기적같이 찾아온 두 번의 우연, 그리고 시작된 사랑. 송승헌과 유역비의 만남만으로도 큰 화제가 된 영화 <제3의 사랑>이 드디어 5월, 극장에서 첫 선을 보인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이재한 감독이 연출을 맡아 관객들의 기대감은 고조되고 있는 상태!
<제3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 ‘임계정(송승헌)’과 사랑은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여자 ‘추우(유역비)’의 비밀스럽고 애틋한 사랑을 그린 영화다. 차림 그룹의 후계자 계정은 우연히 비행기 옆 좌석에 않아 하염없이 울고 있는 추우를 보곤 안타까운 마음과 호기심에 계속 지켜본다. 공항에서 다시 보게 된 그녀는 기내에서와는 달리 활기에 넘쳐 환하게 웃고,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에 계정은 시선을 떼지 못한다. 그렇게 두 사람의 운명적인 첫 만남은 시작되었다. 완벽한 외모, 부와 명예, 권력 그 모든 것을 가졌지만 단 한 가지 ‘사랑’은 없다고 믿었던 남자 계정. 그런 그가 계속되는 우연한 만남을 통해 당당하고 솔직한 여자 추우의 매력에 점점 빠져들게 되는데….
<제3의 사랑>은 이 감독이 중국에서 약 1,000만 명 이상의 독자를 울린 베스트셀러를 각색한 작품으로 알려졌다. 이 감독과 <가을동화>, <여름향기> 등을 통해 최고의 한류 스타이자 멜로 황태자로 불리는 송승헌이 호흡을 맞춰 감성 가득한 정통 멜로로 다시 한 번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감독 이재한
출연 송승헌, 유역비
개봉 5월 19일

editor’s pick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겁 없고, 정 없고, 기억 없고, 친구 없고, 자비도 없지만 사건 해결률은 99%인 탐정 홍길동. 영화는 그가 유일하게 해결하지 못한 단 하나의 사건, 어머니를 죽인 원수 김병덕을 찾는 과정을 액션감 넘치게 그렸다.

감독 조성희 출연 이제훈, 김성균, 박근형 개봉 5월 4일

계춘할망

대한민국 대표 배우 윤여정과 블루칩 김고은이 12년 만에 찾은 가족(할머니와 손녀)으로 만나 최강 혈육 케미를 보여 준다. 그간의 과거를 숨긴 채 집으로 돌아온 손녀가 오래불망 손녀 바보 계춘할망과 잘 살아갈 수 있을까?

감독 창감독 출연 윤여정, 김고은 개봉 5월 19일

45년후

45주년 결혼 기념 파티 준비에 여념이 없던 ‘케이트 머서’와 ‘제프 머서’ 부부. 어느 날 남편 제프에게 첫사랑의 시신이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아내 케이트는 그의 모습을 보며 점점 불안해한다. 머서 부부의 45년간의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영화다.

감독 앤드류 헤이그 출연 샬롯 램플링, 톰 커트니 개봉 5월 예정

엑스맨: 아포칼립스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포 호스맨’을 모으게 되자, 엑스맨이 다시 한 번 뭉쳤다. 규모나 비주얼 측면에서 전편보다 훨씬 거대할 것이라 예상된다.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등 개봉 5월 예정

안녕 자두야

화제의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의 첫 번째 극장판. 말괄량이 소녀 ‘최자두’가 마법의 책을 통해 판타스틱한 동화나라 속으로 들어가며 펼쳐지는 좌충우돌 모험기를 다루었다. 어린이날, 자녀와 함께 이 영화 한 편 어떨까.

감독 손석우 출연 여민정, 양정화 등 개 5월 4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