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4:35 (토)
 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6.04.2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신제품 출시

풀무원식품의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생과일과 프리미엄 요거트를 함께 갈아 만든 ‘아임리얼 스무디 어메이징 망고(Amazing Mango)’, ‘아임리얼 스무디 레이디 피치(Lady Peach)’, ‘아임리얼 스무디 마이 스트로베리(My Strawberry)’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스무디 3종은 망고, 복숭아, 딸기 등 달콤하게 잘 익은 생과일에 100% 원유로만 만든 무가당 프리미엄 요거트를 넣었으며, 기존 아임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물 한 방울은 물론 향료, 색소, 설탕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아임리얼 스무디 어메이징 망고’는 망고를 주요 생과일로 오렌지, 파인애플, 패션후르츠 등을 함께 갈아 넣었는데, 진한 망고의 풍미와 상큼한 오렌지가 산뜻하게 잘 어우러져 입 안의 오랜 여운을 안겨주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디 피치’는 새콤달콤 핑크빛 복숭아를 비롯해 핑크구아바, 드래곤후르츠 등을 갈아 넣어 상큼한 맛을 자랑하며, ‘마이 스트로베리’는 딸기를 주 재료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아임리얼 스무디 스트로베리’를 리뉴얼 출시했다.

1 유기농 뿌리채소 음료 ‘참든 숨쉬는 야채수’

참든건강과학의 ‘참든 숨쉬는 야채수’는 땅속 영양의 집약체라고도 불리는 기본 다섯 가지 뿌리채소인 표고버섯, 우엉, 무, 무청, 당근 등을 저온 살균 방식으로 제조해 미네랄, 비타민, 식이섬유 등의 영양 성분이 고스란히 담긴 것이 특징이다. 농약이나 화학비료가 일체 첨가되지 않는 유기농 농가의 채소를 사용하며, 장성 삼태리에 업계 최초로 직접 친환경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2 할리스커피,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건강 스무디 4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출시한 ‘건강 스무디 4종’은 유산균이 풍부한 플레인 요거트와 식이섬유, 미네랄이 가득한 저칼로리 아몬드우유를 베이스로 한 음료다. ‘딸기 요거트스무디’와 ‘아사이요거트스무디’,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 ‘아몬드그린티할리치노’의 4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3 간편한 견과 간식 ‘썬키스트 너트바’ 출시

썬키스트와 국내 마케팅 총괄 및 유통회사인 진원무역은 썬키스트 너츠(Sunkist Nuts) 제품의 신제품인 썬키스트 너트바를 선보인다. 한국인들의 입맛에 친숙한 강정의 느낌을 살려 아몬드와 캐슈넛에 튀김땅콩과 통현미와 통밀, 호박씨와 건과인 자두(푸룬), 파인애플, 망고, 블루베리, 코코넛 슬라이스와 볶음참깨 등을 버무려 완성했다. 1박스에 6봉으로 낱개 포장되어, 바쁜 현대인들의 식사대용이나 스포츠 마니아, 학생들의 영양 간식으로 적합하다.

4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롤’ 리뉴얼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스윗롤’ 제품을 리뉴얼했다. 기존가격에서 500원을 낮추고, 전 제품의 디자인을 맛에 따른 메인 컬러와 전면 제품명으로 새롭게 적용했다. 또 싱그러운 봄과 잘 어울리는 딸기와 진한 초코케익이 어우러진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 맛을 추가해 폭넓은 선택을 고려했다.

5 수사, ‘봄의 연어’ 신메뉴 6종 출시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가 전국 14개 수사 매장에서 연어를 활용한 초밥, 군함말이, 스테이크, 훈제연어 샐러드 등의 신메뉴 6종을 선보인다. 아울러 4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수사 매장에서 찍은 봄 신메뉴 사진을 해시태그(#봄의연어, #수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