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1:20 (화)
 실시간뉴스
이달의 뷰티 뉴스
이달의 뷰티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6.05.2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VDL, 2016 VDL X PANTONE 콜레보레이션 시즌2 컬렉션 출시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엄선한 다섯 개의 컬러를 담은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미니 No.6는 생기발랄한 코랄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 팔레트이며, 엑스퍼트 컬러 치크북 미니 No.2는 피치 코랄 컬러로 피부를 맑게 물들인다.

2 끌레드벨, 선팩 출시
액상의 기존 자외선 차단 제품들과 달리 자외선 차단 성분을 동그란 모양의 100% 순면 원단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로,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거의 없다.

3 뉴트로지나, 쿨 드라이 스포츠 선 스크린 2종 출시
마이크로 메쉬 기술로 스포츠 중 생기는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시키고 물기에도 지워지지 않아 운동 시작부터 끝까지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바르는 즉시 자외선으로 일한 피부의 열감을 식혀 주는 쿨링 효과가 있다. 문의 080-023-1414

4 리즈케이, 세럼 스프레이 제안
스킨+로션+에센스가 하나로 구성된 올인원 안개 미스트형 세럼으로, 세안 후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전후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5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퍼스트 세럼 출시
유럽 귀족들의 테라피 클리닉을 연구한 뷰티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비법과 프랑스의 딸라소테라피 핵심 성분을 담은 고수분 블렌딩 포뮬러 제품으로, 미세한 수분 블렌딩 크리스탈 입자가 빈틈없이 피부에 촘촘히 스며든다.

6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H2O 대용량 출시
메마른 피부 속을 수분으로 채워 주는 수분 클렌징 워터로, 클렌징 단계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으로 피부의 노폐물은 말끔히 닦아 내고 피부 표면의 수지질막을 보호하여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 준다. 

자료 제공=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