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3:40 (토)
 실시간뉴스
이달의 패션 소식
이달의 패션 소식
  • 유화미
  • 승인 2016.12.20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스트 지니(JUST JINNY)’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슈즈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이지 럭셔리 슈즈 브랜드 저스트 지니가 코엑스 플래그십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스타 스타일 리스트 한혜연과 슈즈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18일 패션 블로거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스타일링 클래스틀 통해 TPO에 맞는 슈즈 매치 방법을 소개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스타일 코치로 나선 이번 클래스에서는 ‘오피스룩’, ‘윈터룩’, ’레트로-트렌드룩’. ’홀리데이-파티룩’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트렌디한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사진 왼쪽부터)

 

디자이너 브랜드 닐바렛 스키웨어 컬렉션 최초 론칭
클래식 기반의 컨템포러리 룩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탈리아?디자이너 브랜드 닐바렛이 남성 스키웨어 컬렉션을 최초 론칭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닐바렛의 첫 번째 스키웨어 컬렉션은 국내 닐바렛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장 미쉘 바스키아’의 프리미엄 이태리 램스울 구스코트
바스키아의 아티스트 감성으로 선보이는 장 미쉘 바스키아는 일상생활 속에서 믹스앤매치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골프 액세서리를 통해 패셔너블한 골프 캐주얼룩을 제안하며, 매 시즌 바스키아의 작품을 테마로 선정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LF 헤지스 액세서리, 고경표×설현 ‘네가 궁금해’ 화보 공개
헤지스 액세서리가 두 뮤즈, 고경표와 설현의 감각적이면서도 매력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브리티쉬 감성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트레디셔널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로 다가오는 17SS의 시즌 테마는 ‘네가 궁금해’를 주제로 하여 뮤즈인 고경표와 설현을 통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에르노,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2월 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에르노가 청담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르노는 70년의 전통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다운 제품을 생산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대구점 오픈
신세계백화점이 대구 신세계를 신규 오픈한다. 대구 현지 법인으로 온전히 대구 지역을 위해 탄생하는 이 공간은 2016년 12월 15일 개점을 앞두고 있다. 2만 8천여 평의 압도적 규모와 모든 교통 시설이 하나로 이어진 동대구 복합환승센터에 위치하여 영남 지역의 쇼핑 허브로 도약할 전망이다.

담당 유화미 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