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0:30 (토)
 실시간뉴스
힐리언스 선마을에 퀸 애독자 2명을 초대합니다
힐리언스 선마을에 퀸 애독자 2명을 초대합니다
  • Queen 박소이 기자
  • 승인 2016.12.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형 박사의 토탈 홀리스틱 헬스 프로그램' 5박6일
 

힐리언스 선마을(촌장 이시형)이 올바른 수면습관개선, 다이어트, 갱년기증세 완화를 위한 종합 헬스 프로그램인 ‘이시형 박사의 토탈 홀리스틱 헬스 프로그램’을 2017년 1월 6일 런칭 합니다. 퀸에서는 새롭게 런칭하는 5박6일의 위 프로그램에 애독자 2명을 초대합니다. 위 프로그램에 적합한 애독자 여러분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진행 박소이 기자 사진 힐리언스 선마을 제공

1:1상담 맞춤 프로그램 제공

‘이시형 박사의 토탈 홀리스틱 헬스 프로그램’은 2017년 1월 6~11일 5박 6일간 진행되며, 직장인들을 위해 1월 6~9일 3박 4일 코스도 마련됐다. 이시형 박사를 비롯한 전문의가 1:1 상담을 진행, 개인에게 맞는 생활 습관법을 안내해 줄 계획이다.

프로그램 첫째 날은 식습관 개선을 위한 영양 강의, 선마을 생활에 대한 안내를 돕는 이시형 박사의 ‘왜 지금 선마을인가’ 특강, 와식명상과 선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어 둘째, 셋째 날에는 이시형 박사가 ‘행복과 사랑의 전당’ ‘내추럴 슬립(NS)’ ‘내추럴 슬로우 트리밍(NST)’ 특강에서 행복과 사랑의 호르몬 물질인 세로토닌과 옥시토신의 활성화 비법을 비롯, 수면습관 개선법 및 대사증후군을 예방하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식단은 △아침-건강 뮤즐리 △점심-선마을 저염식 △저녁-GI(당지수)가 낮은 위주의 식단으로 제공되며 참가 고객들이 집으로 돌아가서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선마을만의 뮤즐리 레시피와 건강주스 만들기 시간도 마련된다.

이밖에 매일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시간’ ‘명상&요가’ ‘선마을 트레킹’ ‘숲 테라피’ ‘시네마천국’ ‘필사명상 시간’에 참여해 몸과 마음의 치유를 도울 계획이다.

프로그램을 계획한 이시형 박사는 “심신의 건강은 수면이나 체중 등 어느 한 가지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고 전체적인 조화와 균형 속에 이루어진다. ‘하이라이프 행복한 숲 치유’가 몸ㆍ마음ㆍ음식ㆍ리듬의 4대 습관의 개론서였다면,  ‘토탈 홀리스틱 헬스 프로그램’은 4대 습관이 내 몸에 배어서 자기 것이 되도록 체화 시키는 과정”이라며 ‘수면습관 개선, 트리밍, 갱년기증세 완화’를 원하는 남녀노소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새해에 건강습관을 다지고 싶은 분들은 꼭 참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초대에 응모하세요-애독자 2명>

*프로그램 내용 :  ‘이시형 박사의 토탈 홀리스틱 헬스 프로그램’
*참여 기간 : 2017년 1월 6~11일(5박6일)
*장소 :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
*프로그램의 목적 : 수면습관, 다이어트, 갱년기증세 완화
*페이스북 응모(https://www.facebook.com/queen.organic.story/ 마감 : 12월 29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